2025년 로키스가 전진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2025년 1월 4일

이 이야기는 Thomas Harding의 Rockies Beat 뉴스레터에서 발췌되었습니다. 전체 뉴스레터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구독하세요 받은편지함으로 정기적으로 받아보려면

덴버 — 로키스 뒤에는 6년 연속 패배한 시즌이 있었고, 2시즌은 100패가 넘었지만 청소년 운동에 관한 모든 것이 고통스러운 것은 아닙니다.

유격수 에제키엘 토바르2024년 내셔널 리그 골드 글러브를 통해 그의 첫 두 번의 메이저 리그 시즌 동안의 양방향 자격 증명 그의 수비 트로피 케이스로 향했고 그의 통계 시트에 있는 확실한 공격 수치는 그가 게임에서 가장 젊은 선수 중 한 명이라는 현지 관념을 정당화합니다.

중견수 브렌튼 도일 두 개의 골드 글러브 상을 받았으며 지난 시즌에는 2023년부터 2024년까지 타율, 홈런, 도루가 증가하면서 공격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2017년과 2018년 포스트시즌 진출의 핵심이었으나 수년간의 슬럼프와 부상을 겪은 베테랑 투수들이 2025년에도 건강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드래프트와 트레이드를 통해 꾸준한 젊은 투수들의 성장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메이저리그 수준.

이 모든 것이 로키스가 2025년에 경쟁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빠듯한 예산, 여전히 심각한 생산 적자, 월드 시리즈 챔피언 다저스와 야심찬 파드레스가 둔화 조짐을 보이지 않는 상황이 아닙니다. 하지만 로키스가 전진할 수 있다는 느낌이 있다.

다음은 새 시즌에 적용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여전히 완벽하게 맞는 한 명의 (현실적인) FA 타겟: RHP 로키 사사키

그의 에이전트인 조엘 울프(Joel Wolfe)는 그의 고객이 반드시 일본 팀 동료들과 팀을 이룰 필요는 없으며 위치가 우선순위가 아니며 미디어의 시선을 줄이기 위해 더 작은 시장에서 뛰고 싶어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로키스는 상당한 양의 국제 계약 보너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40인 로스터 자리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Wolfe는 Sasaki가 자신에게 “선구자”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선수는 브레이크아웃 시즌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SS 에제키엘 토바르

Tovar는 자신의 첫 번째 골드 글러브를 획득했으며 내셔널 리그 복식(45)에서 1위, 장타(75)에서 2위를 기록했으며 홈런(26)에서 로키스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23세의 Tovar는 자신의 잠재력을 긁어모으고 있을 뿐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200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NL에서 2위를 기록했습니다. Tovar는 루키 시즌인 2023년의 OPS를 .695에서 지난 시즌의 .764로 향상시켰으며 추격률과 삼진율이 점진적으로 향상되면 스타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브레이크아웃 후보: RHP Ryan Feltner(지난 15번의 선발 등판 동안 방어율 2.98)입니다.

새해에 대한 예측 중 하나: 로키스는 더욱 젊어질 것이다

2024년에 젊어진 후, Rockies는 더욱 젊어질 것입니다. 7월 트레이드 마감일까지 클럽은 정기적으로 3루수 라이언 맥맨과 30세의 우익수/지명타자 크리스 브라이언트, 그리고 35세의 제이콥 스탈링스가 잡는 날에는 3명의 선수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불펜은 지난해 젊어졌고 올해는 젊은 선수들이 로테이션을 맡는 해가 될 수도 있다. 2023년 탑픽 체이스 돌랜더(로키스 2번/MLB 파이프라인 20번 전체) 등 유망주), 션 설리반(로키스 No. 10)) 및 카슨 팜퀴스트(로키스 No. 14)) 이번 스프링 트레이닝을 살펴봐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2022년 탑픽인 가브리엘 휴즈(로키스 No. 22) Tommy John 수술로 2024년을 놓친 후)는 빠르게 레이더에 포착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